느린 삶/취미

은퇴부부 자전거 라이딩

낭만할매 안단테 2022. 8. 31. 05:42

어느새 은퇴부부 4년차의 삶이다

은퇴 후 삶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
여유로운 맘으로 해야 한다는 나만의 생각이다.

이러거나 저러거나 각종의 취미와 삶으로 위급한 코로나 세상을 넘었다. 아니 아직 코로나는
진행 중이다

어느 해 메르스 사태가 세상을
움츠리게 하더니 코로나는
더 큰 위력으로 온 세계가
코로나를 앓으며 지나갔다

한편은 이미 포스트 코로나 세상이나
대한 민국은 K-방역으로
잘 막았다 싶더니
아직도 끝나지 않은
코로나 세상이다

그러거나 말거나 해외로 여행
떠날 사람은 다 떠나고
나이먹음과 동시에 찾아오는
우리 은퇴부부의 건강상
이유들이
우리 발을 묶어
놓기도 했다

그러거나 말거나~~~ㅎ
우리네 은퇴부부 삶은
즐거움을 찾아 나서며 이어진다

날씨 좋은날
이번에는 자전거 라이딩으로
달린다

빨리 코스모스 핀 길을
달리고 싶다

하늘 길도 날고 싶다~~~ㅎ